Notice

공지사항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자주묻는 질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위즈패널입니다.

 

포인트 적립금 전환 문화 상품권 발송 방법 변경에 따라 안내 드립니다.

일부 회원들의 포인트 부정 사용의 기도가 확인되어, 부득이하게 포인트 지급 방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고자 합니다. 

 

 전환 방법

기존

변경 후

 현금

매월 1일 ~ 말일 신청 시, 다음달 5일 일괄 지급

(지급일이 토/일/공휴일인 경우 직전 근무일에 지급)

동일

 문화 상품권

신청 시 즉시 발송 

매월 1일~15일 신청 시, 해당 월 20일 지급

매월 16일 ~ 말일 신청 시, 다음달 5일 일괄 지급

(지급일이 토/일/공휴일인 경우 직후 근무일에 지급)


변함없이 위즈패널을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저희 위즈 패널은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즈패널 드림-

 

안녕하세요

위즈패널 입니다.


12월1일 부터 12월12일 사이 출석 된 도장 표시가 삭제 되어 문의글을 남겨 주시는 사례가 많아 안내드립니다. :)


출석체크의 경우 위즈패널 최적화 작업을 위해 작업중 도장 이미지만 삭제 된 것으로 확인 됩니다.

기존 적립 된 포인트는 차감 되지 않고 이미지만 삭제 되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감사합니다.

위즈패널 드림.

안녕하십니까, 위즈패널입니다.


현재 모바일 기기로 보시는 경우 몇몇 메뉴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상황이실거예요.


앱출시를 위해 모바일 페이지들을 개편하고 있는 중입니다.


조만간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조치될 것입니다.


2022년 1월 1일부터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하도록 노력중입니다.


서비스에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위즈패널을 이용해 주시는 패널분들 모두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인트 전환을 문화상품권으로 신청하시는 분들에 대해서

즉시 발송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많은 이용바라며, 무더운 날씨에 건강하시길 빌게요.

안녕하세요~ 위즈패널입니다.


이번에 적립금 전환 기준에 대한 변경이 있어 공지 드립니다.


기존 10,000P 이상 현금 전환이 되던 방식에서


5,000P부터 '모바일문화상품권'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가입시 인증하신 회원 개인 휴대폰으로 SMS발송되며, 사용 유효기간이 60일이라는 점 유의해 주십시오.


상품권 지급 일정은 현금 지급일정과 동일합니다.

(신청일 기준 익월 5일)


감사합니다.

위즈패널 입니다.


2021년 3월 1일부터 3월31일 기간에 포인트 이체를 신청하신 분에 대한 포인트 이체가 2021년 04월 05일(월) 처리 되었습니다.

해당기간 이체를 신청하신 회원분께서는 신청하신 이체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계좌 오류로 인해 미입금 되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메일 전달 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회신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즈패널 입니다.


2021년 2월 1일부터 2월28일 기간에 포인트 이체를 신청하신 분에 대한 포인트 이체가 2021년 03월 05일(금) 처리 되었습니다.

해당기간 이체를 신청하신 회원분께서는 신청하신 이체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계좌 오류로 인해 미입금 되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메일 전달 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회신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즈패널 입니다.


2021년 1월 1일부터 1월31일 기간에 포인트 이체를 신청하신 분에 대한 포인트 이체가 2021년 02월 05일(금) 처리 되었습니다.

해당기간 이체를 신청하신 회원분께서는 신청하신 이체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계좌 오류로 인해 미입금 되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메일 전달 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회신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즈패널 입니다.


2020년 12월 1일부터 12월31일 기간에 포인트 이체를 신청하신 분에 대한 포인트 이체가 2021년 01월 05일(화) 처리 되었습니다.

해당기간 이체를 신청하신 회원분께서는 신청하신 이체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계좌 오류로 인해 미입금 되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메일 전달 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회신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즈패널 입니다.


2020년 11월 1일부터 11월30일 기간에 포인트 이체를 신청하신 분에 대한 포인트 이체가 2020년 12월 04일(금) 처리 되었습니다.

해당기간 이체를 신청하신 회원분께서는 신청하신 이체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계좌 오류로 인해 미입금 되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메일 전달 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회신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즈패널 입니다.


2020년 10월 1일부터 10월31일 기간에 포인트 이체를 신청하신 분에 대한 포인트 이체가 2020년 11월 05일(목) 처리 되었습니다.

해당기간 이체를 신청하신 회원분께서는 신청하신 이체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계좌 오류로 인해 미입금 되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메일 전달 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회신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즈패널 입니다.


2020년 09월 1일부터 09월30일 기간에 포인트 이체를 신청하신 분에 대한 포인트 이체가 2020년 10월 05일(월) 처리 되었습니다.

해당기간 이체를 신청하신 회원분께서는 신청하신 이체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계좌 오류로 인해 미입금 되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메일 전달 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회신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즈패널 입니다.




2020년 08월 1일부터 08월31일 기간에 포인트 이체를 신청하신 분에 대한 포인트 이체가 2020년 09월 04일(금) 처리 되었습니다.


해당기간 이체를 신청하신 회원분께서는 신청하신 이체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계좌 오류로 인해 미입금 되신 분들께는 개별적으로 메일 전달 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회신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위즈패널 입니다.


2020년 07월 1일부터 07월31일 기간에 포인트 이체를 신청하신 분에 대한 포인트 이체가 2020년 08월 05일(수) 처리 되었습니다.

해당기간 이체를 신청하신 회원분께서는 신청하신 이체계좌의 입금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