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혹시 오랫동안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메일주소가 정확히 등록되어 있는지 (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
2) 스팸으로 처리되고 있지 않은지 (스팸메일함 확인)
3) survey@wizpanel.co.kr 이 수신거부로 등록되어있지 않은지 (메일의 환경설정 확인)

메일주소가 정확하고 스팸메일함에도 메일이 없다면 패널님께 해당되는 조사가 없는 것입니다.

모든 조사는 조사의뢰처에서 지정한 대상자 조건이 있습니다.
패널님의 기본정보(성별, 연령, 지역 등)을 토대로 조사 조건에 맞는 패널님께 무작위로 조사를 보내기 때문에
조사 참여 기회가 많을 때도 있고 적을 때도 있습니다.
패널님께 맞는 조사가 도착할 때 까지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습니다.


조사 참여 시 조사대상이 아니라는 메시지는 다음 두 가지 상황에 보이게 됩니다.

첫 번째는 이전에 그 조사를 참여하였으나 본 조사의 참여 대상자가 아님이 확인되어 조사 제외된 경우,
두 번째는 이미 이전에 그 조사를 참여하시다가 조사를 끝까지 완료하지 않으시고 중간에 조사 참여가 중단된 경우입니다.


위즈 패널은 여론조사, 마케팅조사, 해외조사 등 다양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것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조사로 이메일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 내용에 따라 참여자에 구분을 둡니다.

좀 더 많은 회원들께 설문 참여 기회를 고르게 나눠 드리거나, 설문 내용에 따라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성별, 연령, 지역에 맞는
 

맞춤형 설문조사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회원 프로필을 항상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고 특히, 회원 프로필에서 <메일 수신>과 <SMS 수신>을 꼭 수신으로 선택하고

저장해주셔야 합니다.      


안내메일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 조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패널께서 안내메일을 못 받으시는 경우는 다음 세 가지입니다.

1. 진행 중인 조사에 대해 응답자로 선정되지 않은 경우
 (응답자로 선정되지 않으신 분께는 조사안내메일을 보내지 않습니다)
2. 패널의 이메일계정 메일 보관함 저장공간이 부족하여 메일이 정상적으로 배달되지 않은 경우
따라서 조사에 정상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패널께서 평소 자주 이용하시는 이메일주소를 정확하게 등록해 주시고, 메일 보관함
 

관리에도 신경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에 참여하시는 도중 설문 오류가 발생해 해당 설문에 끝까지 참여하지 못하셨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에 참여하시는 도중 응답을 잘못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좌담회란 일반적으로 지정된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조사에 참여하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행자의 안내를 듣고 설문지를 작성하는 조사, 제품을 사용하거나 음식을 맛보고 평가를 하는 조사, 참여자 끼리 토론을 하는 조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며, 대상자 조건과 참여 방법에 따라 진행시간과 사례비가 다릅니다.

좌담회는 조사참여 > 좌담회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참고로 대상자 조건이 맞는 분들께만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소개 적립금이 있는 좌담회는 친구를 소개하실 수 있습니다.
패널님께서 지인과 가족 등에게 좌담회를 소개하고, 소개를 받으신 분이 좌담회에 참석하시면 소개비를 드립니다.

단, 소개를 받으신 분은 신청일 기준 위즈 패널이 아니어야 하며, 좌담회 신청 시 패널님을 소개자로 입력해야 합니다.

소개비는 조사가 종료된 후 일정 시일 후 지급됩니다.


좌담회 신청 메일 또는 조사 참여>좌담회 참여하기에서 신청하신 좌담회의 경우, 신청하신 분들 중 조사 의뢰 차에서 

정한 대상자에 적합하신 패널 분들을 선정하여 참석 여부를 확인하는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패널님께서 해당 좌담회에 신청하셨더라도 신청 기간 내에 개별 연락을 받지 못한다면 대상자에서 제외되신 것이오니,

추후에 다른 조사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