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랫동안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메일주소가 정확히 등록되어 있는지 (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 2) 스팸으로 처리되고 있지 않은지 (스팸메일함 확인) 3) survey@wizpanel.co.kr 이 수신거부로 등록되어있지 않은지 (메일의 환경설정 확인) 메일주소가 정확하고 스팸메일함에도 메일이 없다면 패널님께 해당되는 조사가 없는 것입니다. 모든 조사는 조사의뢰처에서 지정한 대상자 조건이 있습니다. 패널님의 기본정보(성별, 연령, 지역 등)을 토대로 조사 조건에 맞는 패널님께 무작위로 조사를 보내기 때문에 조사 참여 기회가 많을 때도 있고 적을 때도 있습니다. 패널님께 맞는 조사가 도착할 때 까지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습니다. |
조사 참여 시 조사대상이 아니라는 메시지는 다음 두 가지 상황에 보이게 됩니다. 첫 번째는 이전에 그 조사를 참여하였으나 본 조사의 참여 대상자가 아님이 확인되어 조사 제외된 경우, 두 번째는 이미 이전에 그 조사를 참여하시다가 조사를 끝까지 완료하지 않으시고 중간에 조사 참여가 중단된 경우입니다. |
위즈 패널은 여론조사, 마케팅조사, 해외조사 등 다양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설문 내용에 따라 참여자에 구분을 둡니다. 맞춤형
설문조사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저장해주셔야 합니다. |
안내메일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 조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관리에도 신경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에 참여하시는 도중 설문 오류가 발생해 해당 설문에 끝까지 참여하지 못하셨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설문에 참여하시는 도중 응답을 잘못하신 경우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좌담회란 일반적으로 지정된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조사에 참여하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며, 대상자 조건과 참여 방법에 따라 진행시간과 사례비가 다릅니다. |
소개 적립금이 있는 좌담회는 친구를 소개하실 수 있습니다. 패널님께서 지인과 가족 등에게 좌담회를 소개하고, 소개를 받으신 분이 좌담회에 참석하시면 소개비를 드립니다. 단, 소개를 받으신 분은 신청일 기준 위즈 패널이 아니어야 하며, 좌담회 신청 시 패널님을 소개자로 입력해야 합니다. 소개비는 조사가 종료된 후 일정 시일 후 지급됩니다. |
좌담회 신청 메일 또는 조사 참여>좌담회 참여하기에서 신청하신 좌담회의 경우, 신청하신 분들 중 조사 의뢰 차에서 정한 대상자에
적합하신 패널 분들을 선정하여 참석 여부를 확인하는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추후에 다른 조사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