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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위즈패널(이하 “회사”)과 위즈패널 가입자(이하 “패널”이라고 하며, 본 약관에 동의하고 패널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 간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하며,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패널”이 이용할 수 있는 위즈패널 및 위즈패널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홈페이지”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페이지 및 제반 시스템을 말합니다.
  3. “패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4. “아이디”라 함은 “패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패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라 함은 “패널”이 부여 받은 “아이디” 와 일치되는 “패널”임을 확인하고 비밀 보호를 위해 “패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포인트”라 함은 “패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설문조사와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설문의 응답 및 활동에 대해 “회사”가 “패널”에게 지급하는 사례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명시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1. “패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는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 (http://wizpanel.co.kr)에서 “패널가입약관” 과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하고 “회사”가 요구하는 기본 패널 정보를 입력하여 패널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이용 계약이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패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패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가입신청자”가 14세 미만 아동인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가 규정한 “서비스” 이용신청 관련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4. 제2항과 제3항에 따라 패널 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않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제5조 패널정보의 변경 및 탈퇴
  1. "패널"은 마이페이지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패널"은 패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패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패널 탈퇴)을 할 수 있습니다. "패널"이 패널 탈퇴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패널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계법규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운영 원칙에 따라 30일 동안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패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패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패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패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증설/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패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패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패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패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패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하며, 특별한 사정으로 인한 손해는 “회사”가 그 사정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을 때에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5.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한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8조 패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패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패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사”는 “패널”의 “아이디”가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기 가입한 “패널”의 “아이디” 로서 중복의 우려가 있는 등의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제 2항의 경우에 해당 “패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패널”에 대한 통지
  1. 당사가 “패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패널”이 등록한 전자 우편 주소, SMS, 모바일서비스 Push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패널” 전체 또는 불특정 다수 “패널”에 대한 통지의 경우 당사의 “서비스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패널”의 의무
  1. “패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패널”신청 또는 “패널”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패널”신청 또는 “패널” 정보 변경 시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다른 패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관련 법령 및 “회사”가 허용하지 않는 방법으로 수집하는 행위
    5.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6.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7.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8.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 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9. “회사” 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서비스” 관련 시스템에 접속하여 사용하는 행위
    10.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11.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 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2.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3. 기타 관련 법령상 불법이거나 서비스 운영 원칙에 위배되는 행위
  2. “패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서비스 운영 원칙, 이용 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 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별도 공지 없이 패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3. “패널”은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에서 요구하는 질의응답에 대해 거짓없이, 성실하게 응해야 합니다.
제1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당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됩니다.당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2. “패널”은 “서비스홈페이지” 및 “모바일서비스” 등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2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패널 대상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패널”의 동의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설문조사 참여
  1. “회사”가 “패널”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설문조사 서비스는 설문 의뢰자가 비용을 지불하여 진행되며, 조사별 목표 인원이 달성된 때와 설문 의뢰자의 요청에 의해 별도 통지 없이 중단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2. “패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설문조사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회사”는 제공하는 설문조사의 목적에 따라 “패널” 중 참여 대상자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
  3. “패널”은 참여 가능한 설문조사에는 성실히 응답하여야 하며, 불성실 응답으로 파악되는 경우 추후 조사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4조 포인트 적립
  1. “포인트”는 설문의 난이도와 응답 소요 시간에 따라 다르며, “회사”는 “패널”이 설문조사 참여 전에 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문 전에 안내하여야 합니다.
  2. “패널”은 적립된 포인트 내역을 서비스가 제공되는 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는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거나 지급한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1. 패널 정보가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었을 경우
    2. 설문에 대해 거짓이나 불성실하게 응답(무의미한 응답, 질문과 무관한 응답을 의미함) 한 것으로 판명되었을 경우
    3.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를 통하여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4. 회사의 시스템 오류 및 기술적 문제 등 운영상의 오류로 오지급된 경우
  4. 포인트 운영 정책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15조 포인트 사용
  1. “패널”은 적립된 “포인트”를 상품권 또는 현금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포인트는 1원의 가치와 동일합니다.
  2. “회사”는 포인트 전환 방법 및 지급일 등 포인트 사용 정책을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천재지변, 통신 장애 등의 사유로 지정일에 “회사”가 지급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패널”에게 사유를 공지하고 빠른 시일 내에 지급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제16조 포인트 소멸
  1. “패널”이 “서비스”를 해지한 경우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서비스 재가입 시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2. 제 10조 2항에 따라 패널 자격이 박탈된 경우에도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3. 제 15조 1항 및 2항에 따라 상품권 또는 현금으로 전환 신청이 된 포인트는 지급일이 경과하기 전에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패널 자격이 박탈된 경우 전환신청 이력이 소멸되어 지급되지 않습니다.
  4.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포인트 적립일자 기준 3년입니다. 유효기간 만료일의 익월 1일에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5. “패널”이 3년간 설문조사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에 한해서 자동 소멸됩니다. 단, 조사참여의 기준은 조사완료가 아닌 조사참여시도를 의미하며, 게시물 등록과 이벤트 참여 등의 기타 활동은 제외됩니다.
  6. “회사”는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소멸예정 “포인트”, 소멸 시기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 별도의 고지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에서 소멸예정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패널”이 인지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제17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8조 약관 위반 시 책임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패널”이 개인정보 또는 서비스 이용 시 사용되는 암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3. “패널”이 본 서비스 이용 시 기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이 부정확하여 본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없었던 경우
  4. “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장애로 본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5.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통신서비스 등의 장애로 인한 경우
제20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 본 약관에 관련된 모든 분쟁의 발생시에는 “패널”님의 주소지, 당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등
  1. 이 약관은 2023년 09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약관은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몰) 표준약관 제10023호(2015. 6. 26. 개정)를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제1조 개인정보 수집
  1. 당사는 “패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당사가 “패널”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패널가입신청서상 기재된 개인식별정보와 “패널”의 서비스 이용 실적을 제휴사를 통해 파악하는 거래정보로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기재되어 있으며, “패널”의 CI 정보는 별도로 본인확인기관(신용평가사)으로부터 수집합니다.
  2. 당사는 본조 제 1항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패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패널”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만 14세 미만 아동”패널”의 경우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 포함)를 받습니다.
  3. 당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패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패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패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2조 개인정보 이용과 제공
  1. 당사는 서비스를 “패널”에게 최적화하기 위한 목적과 서비스의 활성화를 통한 고객지향적인 마케팅 수행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활용하며,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에 기재된 자에게만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2.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패널”의 동의 없이 전항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개인신용정보의 제공 및 활용동의서'에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 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2. 정보통신서비스(전자상거래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설문응답 사례금 입금 및 상품 등 사은품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패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 또는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5.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당사가 제휴사 등 제3자에게 “패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려는 경우 동조 제 2항 단서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음 각 호의 모든 사항에 대하여 “패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제3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 당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수집된 “패널”의 개인정보를 “패널”이 패널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만 보유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패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당사는 “패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수집된 패널정보를 삭제 및 파기하기로 합니다.
  2. 당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패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한 경우라도 하더라도 해당 개인정보 이용 목적과 관련된 사고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관련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3. 본조 제 1항에도 불구하고, 상법,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패널”의 거래 내용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동안 보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사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패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패널”의 권리
  1. “패널”은 당사가 고지한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통하여 당사에 대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패널”으로부터 본조 제 1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철회 및 본조 제 2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지며, “패널”이 본조 제 2항의 오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당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1. 당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당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패널”의 개인정보 취급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관계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3. 당사의 개인정보취급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6조 개인정보관리
  1. 당사는 “패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와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의 연락처는 홈페이지(http://wizpanel.co.kr/bbs/register.php) 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패널”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패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패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패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패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7조 개인정보유효기간제 운영
  1. 개인정보유효기간제는 이용자의개인정보를 저장·관리하여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 제공 가능한 기간을 제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정기간 만료 후에는, 해당개인정보는 파기 또는 분리저장·관리되어야 하며, 이용 및 제3자 제공이 불가합니다.
  2. 당사의 서비스 이용 기준과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으며 서비스 최종 이용 시점을 기산일로 하여 유효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를 분리 저장·관리 또는 파기합니다.
    1. 유효기간: 1년
    2. 서비스 이용 기준: 위즈패널 서비스 이용(설문참여 및 리서치 응답 등), 상담, 로그인
  3. 유효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조치방법: 분리저장·관리합니다.
    1. 분리저장·관리: 파기에 준하는 조치의 일환으로 물리적 분리 또는 논리적으로 분리하여 장기 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일반”패널”의 개인정보DB와 분리하여 별도저장·관리하고, 일반 직원의 접근권한 제한
  4. 유효기간 도래 통지: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전자우편 등으로 개인정보가 파기 또는 분리 보관되는 사실 및 일시, 개인정보 항목을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1. 상기 통지 수단에 대한 정보가 부재 또는 오류인 경우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로 대신합니다.
  5. 유효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 조치주기: 주1회 일괄처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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