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전환에서 참여한 설문내역과 포인트 적립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내역이나 적립내역이 누락되었다면,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세요.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적립금은 포인트의 개념으로, 모으신 적립금을 현금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10P = 현금 10원입니다.


적립금은 5,000P 부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문화상품권은 5천원, 1만원, 3만원 중에서 선택하여 전환 가능합니다.

2) 현금은 10,000원 단위로 전환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 문화상품권 또는 현금 전환액이 월 누적 5만원 초과 시에는

소득세법 등 관련 규정에 따라 8.8% 세율로 기타소득세(지방 소득세 포함)가 부과되며,

과세 신고 목적 상 필요서류 제출 후 전환 가능합니다.


월 누적 5만원 초과 전환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cs@wizpanel.co.kr)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응답 완료 시 리워드 포인트를 바로 적립하고 있습니다. (불성실 응답 제외)

단, 일부 조사의 경우 지정된 적립일에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경우 보내드리는 메일스킨에 안내되어있으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현금이체는 한 달에 1번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청일 기준으로 아래 영업일에 패널님의 계좌로 이체가 됩니다.

> 매월 1일~20일까지 신청자 : 말일 기준으로 익월 10일에 이체

지급 예정일은 마이페이지>적립금 관리에서 지급내역확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저희가 진행하는 설문조사나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패널님께 드리는 소정의 답례입니다.
저희가 진행하는 설문조사나 이벤트에 참여해주시면 해당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이체는 금융 결제 위원회에 위탁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계좌 정보를 입력하셨다면 이체 사고의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계좌 정보를 확인해주시고, 계좌 정보가 맞는 경우 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적립금은 마지막 조사 참여일을 기준으로 3년간 조사 참여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소멸됩니다.
조사 참여의 기준은 조사 완료 기준이 아닌 조사 참여 시도를 포함합니다.
적립금 소멸에 대해서는 이용약관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부분 좌담회의 소개비는 좌담회가 종료된 후 검증을 거쳐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이는 좌담회 진행 기간 동안 1명의 소개자가 2명 이상을 소개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여 내역을 모두 확인 후 한 번에 사례금을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조사의뢰하기